헬로모바일 요금제 살펴보기

Posted by 촌뜨기
2017. 5. 2. 18:41 생활정보

헬로모바일 요금제 비교와 저의 생각을 담은 장점과 단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몇몇 알뜰폰 요금제를 소개해드리고있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상품은 헬로모바일 요금제 입니다. 헬로모바일의 경우는 KT망과 SKT망의 서비스를 동시에 하고있습니다. 알뜰폰 업체중에 가장많이 알려져있습니다.



1. 헬로모바일 알뜰폰은 무슨회사일까?

CJ헬로비젼은 기존에 케이블 사업을 영위하였고 새로운 사업분야로 제 4이동통신을 선택하여 이동통신 서비스를 시작한지 벌써 5년째입니다. 


2012년도에 사업을 시작하여 KT 알뜰폰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SKT까지 확대되어 반값요금제 시장에 적극 앞장서고 있습니다. 알뜰폰 사업자 가운데는 규모가 가장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규모가 큰만큼 타 알뜰폰과는 조금더 안정적인 시스템이 구축되었다고 표현을 해야할까요? 기존 3사 통신사와 나머지 알뜰폰통신사 중간의 포지션에 있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을 합니다.


기존 통신사의 구조는 통신비가 과도하게 부담되고 요금제 상품별로 비슷하였습니다. 다만 차별화되는점은 멤버쉽혜택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결합 할인 카드등이 많은편이었는데요 헬로모바일에서는 결합카드는 위비카드와 몇몇 카드에만 한정짓게 됩니다. 멤버쉽혜택도 보유하고있고 저렴한 통신료를 자랑합니다. 



2. 헬로모바일 요금제 살펴봅시다.

헬로모바일 요금제도 정말 다양하게 가지고있습니다. KT와 SKT요금제를 모부 포함하고 기존 이동통신사에 비해 50%정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므로 알뜰하게 이용하실 분들에게 환영을 받고있습니다.


3. 통화품질 , 데이터끈김 현상은 오래전 이야기입니다.

헬로모바일은 기본적으로 기존 통신사의 망을 임대하여 서비스를 하는 회사입니다. 그러므로 통화품질,인터넷품질은 당연히 동일할수밖에없습니다. 기본요금제를 먼저 살펴보자면 약정이없고 세컨폰으로 활용을 하신다면 500MB데이터와 함께 50분 통화를 제공하며 월 6,490원에 헬로모바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시로 이벤트를 할때 가입을 하게되면 유심비나 가입비를 청구하지않기 때문에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행사 요금제에 가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최근까지 각광을 받았던 요금제는 33,000원 다이렉트 무제한 요금제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해당 상품의 경우 통화 및 데이터 무제한이라 실제 기존 통신3사에서는 6만5천원부담이 있었던 부분들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번호이동을 한 사례입니다.


4. 헬로모바일 다양한 요금제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다.

최근에 출시된 요금제중에는 착한 페이백 요금제가있습니다. 해당 상품의경우는 기존 통신사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상품인데요 매달 데이터 사용량이 다른 고객들을 위한 부분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적은경우는 해당 데이터에 따라서 할인이 적용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추가할인은 위비카드 이용시 가능합니다.

통신회사들이 다양한 제휴카드,또는 할인카드들의 제휴를 맺으면서 통신비 할인혜택을 실제로 많이 주고있죠.

알뜰폰 회사역시 각각의 제휴카드들이 있는데 위비카드가 가장 많은 편입니다. 헬로모바일도 타 통신사와 마찬가지로 위비카드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경우는 상당한 할인혜택을 볼수있는데요.


위비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를 진행하고 카드로 월1회이상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하는경우는 매달 1만원씩 최대 12개월동안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위비카드를 이용한 통신비 할인 서비르륵 각 통신업체에서 많이 이용을 하고있는 추세인데요. 마찬가지로 핸드폰 요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위비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해당 서비스가 적용이 됩니다. 이런 부분들을 잘 활용하시면 매달 고정적으로 부담이 되는 통신비 역시 상당부분아끼실수있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5. 위비카드 결합시 할인혜택 이벤트 내용.

기존 통신사에 비해서는 요금이 저렴한 편이고. 다른 알뜰폰에 비해서 낳은점은 멤버쉽혜택을 지니고 있다는 점입니다. CJ ONE 멤버쉽혜택으로 인해 통신비와 , 멤버쉽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통신사와 , 알뜰폰 사이에 포지셔닝 역시 제가 중간이라고 말씀을 드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