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새로 태어나다

Posted by 촌뜨기
2017. 7. 11. 03:21 자동차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올뉴의 새로태어난 등장


랜드로버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있는 4륜 구동차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재규어가 랜드로버를 관리한다고 보시면되는데요 SUV에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는 뛰어난 고성능에 각종 편의장치 그리고 안정장치가 결합된 SUV의 최강의 남성다운 차량이라고 표현을 할수가있습니다. 넓은 실내에 묵직하고 단단한 녀석이죠.



연예인중에서는 송중기가 이용하는데요 이번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새롭게 올뉴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남자라면 타고싶어지는 바로그차 디스커버리입니다. 묵직하고 많은사람들을 태울수 있고 레저에도 도로 어디서든 운전하기 편안합니다.


몇몇 랜드로버의 극한 조건 테스트 내용입니다.

디스커버리는 반무향 챔버내의 자연스러운 소리상태에서 실내에 광범위한 주파수와 진동수의 소리를 노출시켜 명확한 사운드를 제공하는지 실험을 하였습니다.


풍속의 경우 기후 실험실을 통해 재현된 가장 가혹하고 풍동 상황에서 테스트를 거쳐 완성이 된 차량입니다 모든 시스템에 한계이상의 극한 실험을 통해 안전성을 얻어냈습니다.


극한의 온도에 모든 랜드로버의 차량은 실제 온도 조건과 기후에서 영하 -40°C 까지 얼리고 영상 50°C까지 달구는 실험등을 통해서 탄생하였습니다. 


스웨덴 아르제플로그의 혹한기 테스트 시험장에서부터 두바이의 사막모레까지 랜드로버의 전설적이고 최고의 퍼포먼스가 모든 차량에 내재될수있는 극한의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의 연비는 나쁘지않습니다.

2.0 디젤의경우 고속도로 15km , 도심 11.4km의 준수한 연비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이정도 엔진과 성능에 안전사양 연비까지 만족시키는 차량은 보기가 드물다는 표현을합니다.


랜드로버 엔진은 4륜구동을 기본으로합니다


랜드로버의 내부디자인은 파노라믹 선루프를 장착하고 메인 계기판을 중심으로 강렬한 수평라인과 수직라인을 강조하여 디스커버리 디자인을 계승합니다. 



( discovery 디자인 ) 가죽 고품질 우드등의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고 장인정신의 정교함을 더하여 모던하고 안락함을 느낄수있는 디자인입니다. 내부에는 성인 7명이 탈수있는 변형 시트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차량 밖에서도 시트배치를 구성할수있다는점이 재미있습니다.


최첨단 안전 사양의 기술들이 대거 들어가고 랜드로버의 혁신을 불러 일으키는 차량입니다. 


오프로드를 맘껏달리고 언덕 도로 막힘없이 모두 달리는 차량. 꿈의차..ㅠㅠ



후방추돌 안전카메라로 차량접근시 차량이 멈춰버립니다.


전방 추돌카메라로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줍니다..

랜드로버 시승기를 들어보면 속도감을 별로 느끼지 못할만큼 안락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다고합니다. 다이내믹한 컨트롤러와 파워 어시스턴스 스티어링이 온로드의 성능을 보장하고 성능 향상의 만족감을 제공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및 디젤엔진은 4기통 엔진입니다. 그외에 온도 조절시트 마사지 기능등이 내장됭어있으며 다양한 오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습니다. 탑승자를 보호할 안전장치들이 많아서 우리나라 남자들도 많이 찾는 모델입니다. 다만  뒷 꽁무니가 맘에 들지는 않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