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코나 가격표 및 트림사양 - PDF파일

Posted by 촌뜨기
2017. 7. 26. 22:15 자동차

현대 코나 가격표 트림별 사양


최근에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코나는 총 6가지 트림이 구성되어있고 옵션들이 장착되어있는데요 소형 SUV 자리를 넘보는 코나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소형 SUV시장에 코나로 뛰어들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서 각각의 동일한 구조를 지닌 자체에 디자인이나 편의사항이 다른 코나와 스토닉을 각각 출시하였습니다. 코나는 스토닉보다 넓은 실내공간과 전체적으로 좀더 자동차 자체가 큰편입니다. 마력역시 136마력으로 코나가 조금 앞섭니다.



가격의 경우는 스토닉은 최고 2200만원정도의 가격인 반면 코나는 2400만원 플럭스 모델은 최대2700만원까지 달합니다. 코나는 디젤 및 가솔린 선택이 가능합니다. 코나의 장점으로는 라이프한 스타일에 맞춰서나온 디자인과 안전성 주행성능을 담은 차량입니다.


현대 코나 가격표 구성

가솔린 모델은 기본 가격이 약 1,900만원부터 시작을 하게됩니다. 디젤엔진을 추가하는경우 약 200만원정도의 비용이 더 발생한다고 볼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 , 모던, 모던팝 , 모던테크 , 모던아트 , 프리미엄으로 구성이 되어 선택폭이 좀더 다양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기존 SUV시장에서는 투싼 , 스포티지 , 산타페가 대표적 이어서 자동차 선택픠 폭이 적었다면 이번에 저렴한 소형 모델이 추가된 점에서는 아주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한가지 자동차를 오래타면 질리는 분들이 많잖아요. 



KONA FLUX ( TUIX 코나 스폐셜 모델) 가격표 살펴보기

코나 플럭스 모델로 외관 디자인이 좀더 스포티하다고 볼수있는데요. 가격은 올라가는 반면에 내장시트나 편의사양 그리고 외관의 디자인이 좀 더 고급스럽게 바뀌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코나의 연비는 디젤엔진의경우는 16km 정도 가솔린의 경우 약 12~13km 정도의 복합연비를 나타내주고있습니다. 고속주행을 하는경우 디젤엔진은 20km 정도의 연비를 가솔린은 15km 정도의 연비를 나타낸다고합니다. 경차와 비교하더라도 뒤쳐지지않는 훌륭한 연비수준을 만족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소형  SUV인 코나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꾀나 썩 만족할만한 디자인과 경제적인 연비 그리고 트렌디한 부분들이 준중형차와의 선택의 기로에 놓이신분들에게 또다른 대안이 될수있습니다.


별도로 현대 코나 가격표 PDF파일이 필요하신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