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밀당을 주도하는 법

Posted by 촌뜨기
2018. 1. 15. 19:10 일상이야기

여자가 밀당을 주도하는 법 - 여자 밀당하는법


이성간의 연애는 서로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연애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남녀에 대한 이성의 관계가 있고 그리고 혈액형 마지막으로는 사람들이 자라온 환경에 따라서 서로다른 가치관이 생기고 자아가 형성되게 됩니다 이렇듯 연애도 모든 사람이 같을수는 없는부분인데요.

이런부분들은 연애를 할때에 어느때에든 내재되어서 나타날수있는 환경을 조성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자가 남자에게 밀당을 주도하는 방법 요령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밀당을 주도하는 방법은 별도로 아래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남자친구와의 밀당 필요할까요?

네 무조건 필요합니다. 적당한 밀당은 연인사이에서 긴장감을 가져다줍니다. 긴장감이 없는 연애는 연애관계의 오랜지속성을 떨어트리게 되는데요. 모든 남자들이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남성들 그러니까 90%이상이라고 자신할수 있습니다.

이는 남자의 성향에서 비롯됩니다. 남자들은 착한여자를 좋아한다고 하지만 반대로 매력없는 여자에게는 금방 이별을 고해버립니다. 남자들의 연령층이 어릴수록 외모적인 부분만을 보고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1. 나에대한 모든 매력을 보여주진 말자.

남자가 나에게 요구하는 여러가지 관심에 대해서 모든걸 일일이 답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자면 취미가 뭔지 무엇을 잘하는지 기본적인건 남자에게 오픈을 할수있겠지만 내가 정말 잘하거나 활동하고 있는 몇몇에 대해서는 함구해 두는게 좋습니다. 



남자와의 관계가 시들시들해지고 어느날 문뜩 나만의 매력을 보여줄수있는 첼로라 피아노 바이올린등을 칠수있다면..? 남자는 여자에대해서 새로움을 발견하게 됩니다. 어라 이런면도있었어? 라고 남자들은 생각하게 되고 시들시들한 관계에서 흥미로운 시각으로 변하게 됩니다.


2. 매달리지 말자.

남자도 마찬가지지만 여자도 연애를 하면서 지나치게 남자에게 의존하는 경향이나 성향은 버려야합니다. 물론 남자친구에게 어느정도 의지는 당연이 해야하지만 모든걸 남자에게 의존하다보면 남자는 지치게 되기도하고 여자를 너무 어리게만 봅니다. 


기본적으로 남자는 날 잘 챙겨주는 때론 엄마같은 여자를 좋아하는데 지나친 의존중은 오히려 이런 반감을 사게되고 연애의 긴장감을 많이 떨어트립니다. 밀당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주도권을 나에게 가져와야합니다. 남자가 나에게 의존까지는 아니더라도 기대할수있는 심리를 만들어주는것도 좋습니다.


3. 남자가 부탁하는것에 무조건 YES가 아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부탁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간혹 여자친구에게 빨래라든지 , 도시락 그리고 챙겨줄수있는 생활적인 부분들을 할수가있는데요. 우린 연인관계이지 가정부가 아닙니다. 물론 가끔하는 부탁은 들어줄수있지만 이걸 모두 YES해서는 당연시하게 생각을 하게됩니다. NO를 외치기도하고 안되는건 안된다고해주세요.


모든게 남자의 뜻대로 된다라고하면 남자는 한눈을 팔수 있습니다.


4. 공석과 사석을 구분합니다.

남자는 여자친구가 이쁠수록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에게 보이기도하고 은근 자존심을 내세우는데요. 이럴때 공개석상에서는 찌부려질수있지만 사석에서는 남자의 적당한 기를 세워주는것도 좋습니다.


5. 너무 편안한 차림은 안된다.

남자에게 지나치게 나의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는건 그사람의 환상을 깰수있습니다. 더이상 잘보일 필요가없어도 된다라고 생각할때가 여자에게는 위기로 다가올수있습니다. 남자들은 이쁜여자만 보면 눈이 돌아갑니다. 이건 세상의 모든 99%의 남자가 동일합니다.



하물며 내 여자친구에 대한 매력이나 상상하던 것들이 사라진다면?.... 네 다른 여자들이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너무 편안한 모습으로 자주 남자친구를 상대해도 안됩니다. 일명까도까도 양파같은 존재가 되어야만 오랜 연애에서 긴장감있는 모습으로 관계를 지속할수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연애고수라면 이런말은 PASS해도 잘 헤쳐나가겠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