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과 성향

Posted by 촌뜨기
2017. 9. 3. 23:52 일상이야기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TOP5


ab형 남자를 좋아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이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나 없나?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더러 잇을텐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ab형 남자의 심리를 살짝 엿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형은 재미로 보는 부분이 있지만 어느정도는 맞아가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관련된 서적들도 많고 연애에있어서는 또 혈액형에 맞는형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연인간에도 혈액형으로 궁합을 맞추기도하고 성향을 파악하기도 하는데요.



100% 맹신은 할수없지만 성향은 파악할수있다는 점에서도 흥미롭습니다.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중에 하나는 다른 사람에게 쉽게 본인의 성격을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비밀이 많은남자로 보여질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 다가가는것이 쉽지 않다고 느끼는 경우도있고 가까이에있어도 멀리 있는 것 처럼 느끼게 된다고들 하는데요.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연애를 하는경우에도 이벤트에서 다른 혈액형이 비해서 좀더 빨리 알아차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성격들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여성이 있어도 그 마음을 쉽게 들어내지 않고 좀더 차갑게 대하는 경우가있어서 오해를 받는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싫어하는경우에도 차갑게 대하긴 하겠지만 여자가 남자마음을 잘 모르듯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돌적인 모습보다 신중한 성격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여성이 자신에게 호감을 가졌다고 판단할때까지 주변을 서성이게 됩니다. ab형남자는 잔머리나 두뇌회전이 좋은편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액형중에 ab형을 가진사람들에게 종종 바보아니면 천재라는 소리를 하게 되는데요.


독창성이 뛰어나고 자기 주관이 있으므로 앞서 말씀드린 이기주의적 자기중심적이라고 생각할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질들이 리더쉽으로 이어지는 편입니다. 자신의 생각에 대해 논리적으로 반박하면 바로 수긍을 하는 성향을 지녔고귀가 얇은 편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중 하나는 사랑에 빠지게 되는 순간 일편단심으로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성향을 지니고있습니다. 반대로 질투심을 많이 가지고있기 때문에 여성분이 다른 남자와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거나 밀당을 하면 질투도 하기에 도움이 되는 편입니다.



타인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고 귀찮은걸 싫어하는 성격이지만 평상시에 말이 없다가도 좋아하는 이성이 나타나면 말이 유독 많아지는 특징등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외모를 많이 보는 스타일이고 스스로에게도 자신의 개성을 중요하시 하는 편입니다. 여성들이 본인을 칭찬해주고 배려하고 다정하게 해주면은 매력을 느끼고 사람에 대해서 매력을 느끼고 사랑에 빠져드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혈액형은 다른사람의 성향이나 스타일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는 경향이 있지만 진정 사랑하고 호기심이 있다면 말로 대화로 풀어보세요.